알림마당

고객혁신제안

고객혁신제안 안내

제안목적

  • KVIC 고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혁신제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등록기간 및 접수방법

  • 등록기간: 연중 수시
  • 접수방법: KVIC 홈페이지 고객혁신제안/신청 메뉴 + 포럼 및 간담회 고객혁신제안 섹션을 통한 신청

심사제외대상

  1. 1. 기시행되고 있는 사업에 대한 제안
  2. 2. 이미 신청된 제안이거나 기본 구상이 그와 유사한 제안
  3. 3. KVIC 직원 혹은 직원의 부탁을 받은 인물이 신청한 제안
  4. 4 .비윤리적인 행위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 제안
  5. 5. 단순 비판, 비난 등 당사 사업과 고객 편의에 도움이 되지 않는 제안 등

기타

  • 접수된 고객제안은 반환하지 않으며 이에 관한 제반 권리는 제안일로부터 KVIC에 귀속되어 이를 수정, 응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제출 개인정보(전화번호 등)는 관련업무 이외에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